Q.주문한 물품이 안왔어요.

컨텐츠 바로가기

화방넷


고객센터 게시판

화방넷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네이버 톡톡

전화문의고객센터/단체구입문의

결제시스템

출석체크

배송조회

국세청 현금영수증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자주묻는질문

공지/자주묻는질문

사이트 공지사항 및 자주묻는 질문의 답변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주문한 물품이 안왔어요.
작성자 디자인팀1 (ip:)
  • 작성일 2015-10-01 17:22: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306
  • 평점 0점


Q.주문한 물품이 안왔어요.



배송추적결과 “배송완료”로 떠있는데 물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

배송추적 창에 보이는 기사님 전화번호로 직접 전화하셔서 주소지만 말씀하시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저희 고객센터에 전화주셔도 확인이 가능하지만

직접 기사님과 통화하시는 것보다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주문 상품 중 일부를 못 받으신 경우

 

"주문한 상품 중에 빠진 상품이 있어요" 하시는 분들은

문의주시기전에 아래 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1/

화방넷의 상품들은 크기도 모양도 제각각이며 유리, 나무, 플라스틱 등

파손의 위험이 상당히 높은 상품들이 많습니다.

때문에 박스 포장 안에 뽁뽁이, 신문지 등 완충재들이 상품과 함께 뒤섞여 있어

박스와 상품사이, 신문지 사이,뽁뽁이 안 쪽 등 박스 안을 꼼꼼하게 찾아보신 후에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누락되었다고 연락주셨다가

 나중에 박스에서 발견했다고 다시 전화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2/

저희 화방넷 물류팀은 모든 포장과정을 수십대의 HD급 화질의 CCTV로 녹화중입니다.

또한 주문 건당 2~3차에 걸쳐 각각 다른 직원이 주문내역과 상품을

대조,검토하여 최종 박스 포장으로 연결되고 있기 때문에 상품 누락 및 오배송율이 1%미만으로 현저히 낮습니다.




주문한 상품을 못받으셨다고 전화를 주시는 분들은 모두 해당 주문건의 포장과정을

CCTV로 조회하여 상품이 실제로 박스에 들어갔는지 확인하는 절차를 거칩니다.

이러한 절차를 거치는 것은 여러 직원이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야 하는 절차이기 때문에

쇼핑몰 운영에 지장을 주기도 합니다. 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절차를 거처 상품 누락이 확인되면 재배송 해드립니다.


CCTV확인 결과 상품이 제대로 포장된 것으로 확인이 되고, 고의성이 의심되면

추후 이러한 업무 방해의 재발방지를 위하여 해당 고객의 ID 및 주문 IP로는

더 이상의 로그인 및 주문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문의 전에 박스 내부를 꼼꼼하게 살펴보신 후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