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화방넷


고객센터 게시판

화방넷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네이버 톡톡

전화문의고객센터/단체구입문의

결제시스템

출석체크

배송조회

국세청 현금영수증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자주묻는질문

공지/자주묻는질문

사이트 공지사항 및 자주묻는 질문의 답변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상품을 변경하거나 추가 주문을 하고 싶어요. 묶음배송 해주세요.
작성자 디자인팀1 (ip:)
  • 작성일 2015-11-03 18:51:5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719
  • 평점 0점

Q.이미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한 상품내역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연락부탁드립니다.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경우에는 카카오톡 또는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됩니다.

아무런 접수내용이 없을 경우 교환/반품으로 인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상황에 따라서는 전체취소 후 재주문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단, 이미 포장이 완료었거나 택배사에 집하완료된 후에는 변경이나 취소가 어렵습니다.

상품 포장은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므로 가급적 전화연락 부탁드립니다.




Q.추가 주문을 하고 싶어요. 묶음배송 해주세요.

앞서 주문한 내역과 더불어 추가 주문을 원하실 경우

이전 주문건이 [배송준비중]인 상태에 한해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상태를 확인 후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 주신 후에 추가 주문을 넣어주세요.
추가 주문을 넣으실 때 배송메시지에 "이 전 주문건과 묶음배송을 원합니다"라고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묶음배송 진행해드립니다.


단, [배송준비중] 상태이더라도 포장이 완료된 것으로 확인되는 경우

묶음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QNA

대량주문

입점/제휴문의

세일

미술net

미술job

미술학원

판넬액자

주문제작맞춤시공